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7
곱창김은 쫄깃한 곱창김이 입안에서 바삭하게 씹히며 고소한 맛과 은은한 짭짤함이 조화롭게 퍼지는 맛이다 밥에 그냥 먹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알수없음
리뷰745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