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겨울에만 나온다는 곱창김을 이렇게 구워서 먹기좋게 나오더라구요
간장양념장 만들어 밥에 싸먹으니 넘 맛있네요
곱창김 추천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