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반찬으로 간편하면서도 만만하니 맛도 좋고 따끈한 밥을 싸서 간장에 찍어서 먹든지 밥을 넣고 김치를 한조각 넣어서 먹어도 맛잇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언니오삐
리뷰596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