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이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이이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이이차
리뷰9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미드미에서곱창김을싸왔습니다약한불에후라팬을달구어김두장식잡고앞뒤로구위냄니다양념장을맛나게만들어서깅과밥위에만들은양녕장을올려서먹어면저알맛나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자이이차
리뷰9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