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8
겨울에만 나온다는 곱창김 사서 밥에 싸서 양념장 올려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 좋아요. 적극추천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