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소문난 광천의 곱창김 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짜지 않아서 김싸먹기 좋았어요. 다른 브랜드도 많지만, 바삭거림이 참 좋은 김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