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곱창김 맛이 좋아요. 김밥을 싸도 맛있고 그냥 밥을 싸먹어도 맛있고 락앤락에 넣어두고 간식처럼 꺼내먹기도 합니다. 향이 좋은 김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지니어트준
리뷰65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