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8
곱창김 좋아하시나요? 전에는 파래김만 먹었는데 요즘엔 곱창김이 참 맛있네요. 구멍이 뽕 나있는데 반들반들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알수없음
리뷰3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