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키토랩 방탄커피 디카페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키토랩 방탄커피 디카페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91 작성일자 25.12.09
저는 무조건 디카페인으로만 먹습니다
카페인이 예민해서 디카페인을 선호해요
충분히 커피맛도 잘나고 고소합니다..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8g)
75kcal
키토랩방탄커피 디카페인
5.0(리뷰 3개)
·식단기록51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11.8g)
75kcal
키토랩방탄커피 디카페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