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radingcom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adingcom
리뷰51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9
오늘 저녁 반찬은 대천 곱창김으로 먹었네요
짭쪼름하고 고소한 김으로 밥을 싸서 먹으니
밥맛이 꿀맛이네요 .김이 너무 맛있어 다른 반찬들에는 손이 안가네요 . 덕분에 대천 곱창김으로 밥한그릇 뚝딱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