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경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혜경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혜경
리뷰4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겨울에 먹는 별미 곱창김!! 일반 김보다 보다 두꺼고 맛은 더 고소하고 달답니다 가격은 일반김보다 비싼 부담 되지만 겨울에만 먹는 별미라 겨울 밥반찬으로 최고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정혜경
리뷰4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