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1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알라1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알라1
리뷰2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완도곱창김이예요 꾸불하고 구멍이송송뚫린 곱창김 바다내음과 김의식감이 맛잏네요 겨울에는 곱창김에 간장이 랑 같이맛잏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코알라1
리뷰25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