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랙커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랙커피
리뷰29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완도 곱창김이예요
햇김이라 양념간장해서 먹으니 바다냄새가물씬나면서 비릿하니 맛있어요 밥한공기 뚝닥이네요 아이들도잘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블랙커피
리뷰29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