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12
파래나물 무침이에요. 오늘 식당 갔는데 파래나물 무침이 짜지도 않고 맛있네요ㅋㅋ 오랜만에 파래 같은 나물을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