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4
곱창김은 일반 김보다 두껍고 구불구불한 모양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단맛이 강하게 납니다.
오돌오돌한 식감과 깊은 바다 향이 풍부하여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인기가 높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