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곱창김 샀어요. 대천으로 여행을 갔다가 대천수산시장에서 지인들과 하나씩 샀네요. 곱창김은 굽지 않고 먹어도 맛있어요. 김이 두꺼워서 맛이 더 고소하고 좋아요. 김에는 요오드와 미네랄 풍부해 갑상선 건강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좋은 식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