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15
파래 먹었어요 아삭하고 씹히는 맛이 좋네요 김과 비슷하면서도 조금 다른 맛의 반찬이에요 바다향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