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5
곱창김을 잘라 부각같이 볶았어요
후라이팬에 볶았는데 바삭바삭하니 그냥먹어도 아주 맛있는 간식이예요. 비빔밥에 넣어도 좋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