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931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931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9312
리뷰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아침에 밥맛이 없을때 곱창김을 간장양념 만들어 싸먹으면 밥 2공기도 가능 할만큼 맛있어요 김의 특유의 향도 진하면서 맛이 최고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명화9312
리뷰9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