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6
곱창김
가스레인지에 한장한장 구워서 참기름넣은 간장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완전 밥도둑입니다
두껍고 바싹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박희천
리뷰480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