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일반김보다 두께가 두껍고 고소해 한번먹기 시작하면 다른김은 못먹어요 가스레인지에서 살짝구워 달래장 또는 명란젓. 김치에싸서먹어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밥한그릇 뚝딱 먹을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