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9
곱창김을 뜯자마자 김 특유의 바디향이 나네요~~
일반김보다 두툼하고 흑갈색이에요~~
곱창김을 구워서 간장넣고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