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겨울에 더 별미인 오이냉국입니다.
매콤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네요.
시원 새콤달콤해서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도 오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왔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fubao
리뷰5369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