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9
곱창김은 소금이 뿌려져 있어 조금은 짭조름한 맛이 나고 양은 1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레시피는 별도로 필요 없고 재구매해서 다시 먹고 싶음.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