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맑은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맑은해
리뷰91
조회수 78 작성일자 25.12.20
후라이팬에 달궈 곱창김을 구워주고 간장에 참기름 깨소금 넣고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
볶음김치도 곁들여 먹으면 새로운 맛이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맑은해
리뷰91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