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0
곱창김은 얇고 바삭한 식감에 입에 넣는 순간 고소한 향이 확 퍼진다. 짭짤한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을 감싸 먹으면 풍미가 배가되고, 미네랄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은 김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