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미
리뷰55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1
곱창김을 즐겨먹는데 햇곱창김이
나와서 구매했어요,
곱창김은 다른김에 비해 두껍고 구우면
고소한 맛이나서 구워서 간장 참기름 장으로
밥에 싸서 먹으면 최고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천사미
리뷰55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