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2
김입니다 짭쪼롬한 맛이 맛있었습니다 밥에 써서 간장만 찍어 먹어도 한 끼 뚝딱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부셔서 김 가루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