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82 작성일자 25.12.22
곱창김 추천드려요~~~ 김 치고 조금 비싸긴 한데 비싼 값합니다.. 밥이랑 먹으면 한그릇 뚝딱이니까 꼭 사먹어보세용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나현나현
리뷰6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