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3
생김 살짝 구워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향이 너무 좋고 바삭해서 여러장 먹어도 계속 먹고 싶어요
굽는게 조금 귀찮지만 구워놓으면 든든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아무도
리뷰316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