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3
곱창김을 잘라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굽고 맛있게 양념 간장 만들어 밥 싸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바싹하고 너무 맛있어요. 다른 곳보다 이 곱창김이 제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