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5
짭짤하게 조미된 곱창김이에요. 일반김 보다 바삭하고 짭짤해서 밥 반찬으로 최고에요. 김으로 유명한 대천에서 생산되어 믿고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