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6
정말 좋은 곱창김은 굽지 않아도 고소한게 질기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향긋함 김향이 나는 곱창김에 따뜻한 밥 올려 먹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한그릇 뚝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