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7
오이냉국입니다
여름이라면 엄청 좋아했을텐데
날씨가 추워서 별로 안당겨서 먹지는 않았어요
느끼한 음식 먹고난뒤 먹으면 개운할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니5429480
리뷰682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