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언니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쏘언니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쏘언니
리뷰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7
알탕 완전 맛있는 집에서 직접 공수 해 온 동태탕 알탕 입니다. 아리랑이랑 추가로 더 넣어서 풍성하게 먹었어요. 추운겨울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쏘쏘언니
리뷰96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