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8
겨울 제철 음식으로 유영한 곱창김이죠. 곱창김은 일반김보다 도툼하고 오돌 쫄깃하여 단맛과 향이 일품인 명품 김입니다. 맨밥에 싸 먹어도 맛있고 김장 김치랑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