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재래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2.31
양념을 바른 재래김은 흰밥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따끈한 흰쌀밥과 김은 정말 잘 어울리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싸 먹거나 다른 반찬과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