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4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1.02
생어거스틴에서 나온 똠양꿍입니다
똠양꿍을 집에서도 잘 먹으려면 이렇게
원재료가 충실한 것을 사서 자주 먹으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15g)
480kcal
생어거스틴똠양꿍
4.9(리뷰 15개)
·식단기록47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4

1인분(415g)
480kcal
생어거스틴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