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콘타이 똠양 쌀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콘타이 똠양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5.25
똠양꿍을 처음으로 시도해봤습니다!! 이름이 너무 재미있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맛은 모르던 음식이었습니당ㅎㅎ 결론적으로는 맛은 제 취향은 아닌것같아요... 음...이게 따뜻한데 이런 맛이 나니까 뭔가 좀 저한테는 너무 이상했어요 다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50kcal
콘타이똠양 쌀국수
4.9(리뷰 7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