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03 작성일자 26.01.14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똠얌꿍 먹었습니다. 이국적인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