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2
제주에 위치한 태국인현지 셰프님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먹은 똠양꿍입니다. 묵직하고 진한국물에 레몬그라스의 상큼한 향과 맛이 좋은 똠양끙이었습니다. 새우도 큼직하게 들어있어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면을 추가 하면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