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8
똠양꿍은 향부터 굉장히 강한 편이라 처음 먹으면 호불호가 확 갈릴 수 있는 음식이었어요. 새콤하면서 매운 맛이 같이 올라오고, 레몬그라스나 향신료 향이 진하게 느껴져서 일반적인 국물 요리랑은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 자체는 시원한데, 특유의 향 때문에 익숙하지 않으면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생각난다고 할 만큼 중독성 있는 태국 음식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