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29
똠양꿍 먹었습니다. 똠양꿍은 동남아 태국의 대표적인 수프요리로 태국에 놀러 가면 누구나 한 번쯤 먹는 요리예요. 똠양꿍 특유의 향과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새우를 국물 재료로 추가한 것이라서 훨씬 매력적이었어요.고수나 민트 등을 넣으면 훨씬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