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3
생선 조림에 고사리나 우거지를 같이 넣고 졸여도 맛있어요. 냉동조기의 경우 쌀뜨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질하면 비린내 제거해 도움이 됩니다.ㅋ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
ssmw
리뷰1186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