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83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833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833
리뷰10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22
곱창김 (캔)을 구입했다 다른김과 다르게 개봉후 뚜껑으로 덮어서 오래도록 바삭바삭 함을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ㆍ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지니5245833
리뷰106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