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4
조림 국물이 자작하게 배어든 조기는 살이 부드럽고 비린 맛이 거의 없습니다. 무나 감자와 함께 졸여내면 국물 맛이 깊어져 밥에 비벼 먹기에도 좋습니다. 짜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집밥으로 만족도가 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