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5
곱챁김을 알고난 뒤 다른 김을 먹을수가 없어요 달달한 맛이 일품이고 요즘에는 조미 하지 않은 김도 소포장으로 나와서 간편허게 먹을 수 있어여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띠띠띠띠
리뷰299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