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댁님의 롯데 파래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방울이댁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이댁
리뷰305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1.06
팔에 한 덩어리를 사와서 무침을 했어요. 팔레는 너무 많이 헹구면은 맛이 없더라고요. 예전에 모르고 그렇게 했다가 실패했어요. 두어번 힘서 가볍게 짜주고 무 당근 등등을 넣고 살짝 조물조물 묻혔습니다. 정말 건강식이고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