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알파고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기있는알파고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기있는알파고
리뷰207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8
동원 싱싱맛살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맛살은 김밥과 먹어야 제맛인듯 합니다
김밥 말때 야채와 맛살도 함께 말아 먹으면 맛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살짝 볶아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4.8(리뷰 1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