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8
물미역을 끊는물에 데쳐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특히 남편이 좋아해서
잘 먹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내봄
리뷰248

100g(100g)
19kcal
물미역
0